customer center
공지사항더보기
고객센터 전화문의
이용시간 I AM 09:00 ~PM 06:00
점심시간 I PM 12:00 ~ PM 01:00
휴무 I 토,일,공휴일
오프라인매장/기타 |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했는데 교환, 환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 |
---|---|
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전국 banila co에서 교환, 환불이 가능하나 아래의 경우를 참고하여 방문처리 하시기 바랍니다. - 교환 : 훼손된 제품은 교환 불가하며, 교환시에는 영수증을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. - 환불 : 구매하신 매장에서만 환불처리가 가능하며, 영수증을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.
상품을 이용하시는데 있어서 트러블 발생이나, 제품 용기와 내용물의 문제점 등으로 인해 사용 불가함이 발생하는 경우 사용기간과 제품확인, 트러블 상태 등을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. (* 샘플 제외) 그러나 각 매장마다 테스터제품이 비치되어 있기 때문에 향이나 사용감 불만에서는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 또한 비닐 포장이 나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 제품을 오픈했을 경우에도 교환, 환불처리가 불가능하오며, 일부 액상류들도 구매후 단순교환, 환불이 되지 않는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. |
|
멤버십 | 멤버십 카드는 어디서 만드나요? |
멤버십 카드는 가까운 바닐라코 매장을 방문하셔서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바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가입 신청서 작성시 이름과 휴대전화 번호, 생년월일, 이메일주소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카드 발급 후 온라인 쇼핑몰에서 카드 인증 하시면 온라인 사용이 가능합니다.
|
|
배송 |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|
총 결제 금액이 15,000원 이상일 시에는 배송비가 무료입니다. 구매 금액이 15,000원 미만일 시에는 배송비(2,500원)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 (주문금액이 아닌 쿠폰/마일리지/포인트 사용한 '최종결제금액' 기준) 단,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|
|
취소/반품/환불/교환 |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 |
주문내역조회에서 주문건을 클릭 하신 후 페이지 하단에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.
단, 주문상태가 <입금대기>, <결제완료> 상태의 경우 취소가 가능하며, <배송준비> 이후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. 이 경우 상품 수령 이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신청을 해 주셔야 하며, 이 때 왕복배송비 5,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 [반품/교환 배송비 전용계좌 : 신한은행 140-008-303-706 예금주 (주)에프앤코]
|
|
회원정보 |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 |
회원이 되시면 각종 이벤트와 상품정보, 추천상품등에 대한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으며
온라인 쇼핑몰에서 적립하신 구매 마일리지와 쇼핑몰 전용 활동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시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이 마일리지는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등급별 각종 쿠폰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.
|
|
마일리지/포인트/쿠폰 문의 | 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한 마일리지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사용 가능한가요? |
사용 가능합니다.
[마이페이지] > [내 쇼핑혜택] > [마일리지] 에서 멤버십 카드 인증하시면 온·오프라인 통합 마일리지 확인이 가능합니다. |
|
주문/입금 결제 | 주문한 내역의 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? |
[마이페이지] > [주문배송조회] > [증빙서류발급] 에서 가능합니다. |